이용안내

매장이용안내

• 월 ~ 금요일 : 오전 10시 ~ 오후 8시(점심시간 1~2시)
• 토요일 : 오전 10시 ~ 오후 7시
• 휴무일 : 일요일, 설날, 추석, 어린이날, 석가탄신일, 성탄절
• 매장에 오실 때는 장바구니를 꼭 가져오세요. 환경부담을 줄이기 위해 비닐봉투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공급이용안내

물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으세요!

• 주문공급을 신청하면 물품을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충동구매 없는 계획소비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공급과정

soonsu

• 조합원님께서 주문하신 물품을 받기 위해서
주문완료 ‣ 생산지 출하 ‣ 물류센터 분류‧집품 ‣ 공급
이라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렇듯 물품을 받기 위해서는 주문하신 다음날부터 3일이 걸립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문은 물품 받기 위한 날에서 3일 전에 완료하셔야 합니다.

주문방법

각 지역별 공급요일 3일 전에 주문합니다.
• 전화주문 : 1661-0800
월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인터넷주문(오후 9시 마감) :
한살림장보기(http://shop.hansalim.or.kr)접속, 회원가입신청 후 아이디를 만들어 주문하시면 됩니다.
• 팩스주문 : 조합원번호, 연락처, 물품내용을 기재한 주문내역을 작성하여 02-6715-9427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알아두세요

주문공급을 이용할 때마다 물품대금의 1.5%가 공급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1,000점(원) 단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물품대금,출자금,기부금 등)

단, 공급포인트 적립과 이용은 ‘주문공급’ 시 이용 가능하며, 매장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지역별 공급일

지역

주문요일 공급요일
마산, 사천, 고성, 진동, 현동, 김해, 장유, 유치원

수요일

월요일

창원 전지역, 내서, 칠원, 칠서, 진해, 용원,  진영, 동읍, 북면

목요일

화요일

진주2, 거제

금요일

수요일

마산, 내서, 칠원, 칠서, 진해, 밀양, 김해, 장유

월요일

목요일

창원 전지역, 진주1, 통영, 진영, 동읍, 북면 화요일

금요일

1회 물품공급액은

– 3가지 품목, 30,000원 이상입니다. 일주일간 한 가정에서 필요한 물품을 모아서 주문하는 최소이용액으로 효율적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부재 중 또는 직장에 다닐 때는?

– 주문시 전화나 인터넷 비고란을 통해 공급받을 장소를 알려주세요
– 특별한 요청이 없으면 문 앞에 공급하고 핸드폰 문자발송을 해 드립니다.
– 공급당일날 갑작스럽게 외출 시 공급담당자와 통화해 주세요

공급상자

– 회수 재사용 가능한 용기는 생산지에 다시 돌려주어 환경부담을 줄이고자 합니다. 공급이나 매장 이용시 깨끗이 씻어 돌려주시면 물도 절약하고 환경도 살릴 수 있습니다.

재사용품

– 공급상자는 재활용되니 당일 또는 공급 받을 때 잘 접어서 공급 실무자에게 다시 돌려주세요. 분실하거나 파손될 때에는 일정금액이 부가됩니다.

▲ 택배공급 이용안내
• 한살림 경남에서 직접 공급이 어려운 경남지역은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 택배비용은 물품액이 4만 원 이상일 때는 조합원과 한 살림이 반씩 부담합니다. 4만 원 이하는 본인부담, 10만원 이상이면 1상자는 한 살림에서 부담합니다.
• 부패, 변질, 파손의 위험이 있는 물품은 주문하실 수 없습니다.▲ 출자금 자동증자
• 공급 : 1회 물품주문시 1,000원 자동증자
• 매장 : 1만원 단위로 200원씩 증자(최고 1,000원)▲ 주문, 취소 변경
• 주문마감일 이후에는 취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특별품 예약주문
• 계절 상품등을 미리 선착순 예약 주문 받습니다. 계약 생산이기 때문에 예약된 수량만 생산, 공급합니다.
• 공급일은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 부득이한 경우 취소는 일주일 전까지만 가능합니다.(공급일은 사전에 공지)▲ 조합원정보 변경
• 연락처나 주소가 바뀌면 사무실이나 이용매장으로 연락하여 정보를 변경해 주세요.
• 다른 지역의 한 살림이 있는 곳으로 이사할 경우 사무실로 연락하여 이관신청을 하시면 이사한 지역의 한 살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레임 처리 안내

• 물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장보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십시오.
상담실 1661-0800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매장에서 구입한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살림 물품 반품 기준 안내

반품가능

• 주문한 내용과 다른 물품이 공급된 경우
• 물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변질, 불량, 파손, 표기오류, 이물혼입, 중량미달 등)

물품별 접수 기한
일일식품, 채소/과채류, 냉장/냉동품, 빵류, 유제품 등 공급(구입)일 다음날까지
생활용품, 주잡곡 및 기타 공급(구입) 후 7일 이내
※ 특별품과 일부 품목은 별도 안내

반품불가

• 접수기한이 지난 경우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 단순히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맛, 향, 색 등) 인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문의 및 접수처 안내
•전화 : 1661-0800(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인터넷 : shop.hansalim.or.kr[조합원만족센터]
※ 매장 구입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바랍니다.

한살림 화장품류 반품 기준 안내

반품가능

물품별 접수 기한
공급(구입) 후 7일 이내
개봉 후 사용기한 이내(상자 내 설명지 등 표기 참조)

반품불가

• 접수기한이 지난 경우
• 본인의 과실로 물품이 없어지거나 훼손된 경우
•개봉하여 이미 사용한 경우
•단순히 구매의사가 바뀌었거나 단순 기호차(맛, 향, 색 등) 인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물품가치가 현저히 떨어진 경우

문의 및 접수처 안내
•전화 : 1661-0800(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인터넷 : shop.hansalim.or.kr[조합원만족센터]
※ 매장 구입 물품은 구입한 매장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