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매장 _ 김순애 활동가

*합천생산자자주관리매장 김순애 활동가를 소개합니다.

‘모심의 마음’으로 생명운동을 실천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합천 한살림 매장의 책임 활동가로 모심하고 있는 김순애 입니다.

먼저 합천에 한살림 매장이 오픈하게 되어 조합원의 한 사람으로서 너무 기쁘고 반가웠는데 활동가로 모심까지 하게 되어 합천 한살림 매장에 더 애착이 가고 덤으로 책임감에 어깨도 무겁습니다.

합천 한살림 매장은 타 지역 매장과 달리 합천 한살림 생산자가 연합하여 오픈하게 된 생산자자주매장입니다.

오픈매장이 처음에는 많은 어러움이 겪게 마련인데 합천 한살림 매장은 생산자님들의 많은 지원과 참여로 하루하루 힘을 내어 달려가고 있습니다.

더불어 그동안 인근지역 매장에서 구매를 하시던 한살림 조합원님들께서 오픈 소식을 들으시고 오셔서 반가움을 이야기해 주시고 많은 이용을 해주실 때는 매장 책임자로써 뿌듯하고 기쁘답니다.^^

한살림은 모두 아시듯이 단순히 좋은 먹거리를 먹는다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기본으로 환경과 땅을 생각하고, 우리의 먹을거리를 우리 스스로 지키고 나아가 우리 자녀들에게 물려주기 위한 생명운동임을 일을 하면 할수록 더욱 피부로 느끼게 되어 힘이 드는 지도 모르게 하루하루 열심히 매장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렇게 소식지로 인사말씀을 올릴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관심으로 합천매장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짧은 인사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봄이 오는 것을 샘내듯 앙탈 부리는 2월의 겨울 끝자락에 합천 한살림 김순애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