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밥상’어린이집_기쁨몬테소리 어린이집

한살림경남은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바른 식생활을 전하는 일을 함께하기 위해 한살림 물품으로 밥상을 차리는 어린이집을 아이들의 ‘희망밥상 어린이집/유치원’으로 정하여 함께 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10일, 개원 후 20여년동안 한살림 물품으로 안전한 밥상, 건강한 밥상을 지켜온 ‘마산 기쁨몬테소리어린이집’ 현판교체식이 있었습니다.
기존 현판을 새로운 현판으로 교체하고 오랫동안 희망밥상을 지켜주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20여년동안 안전한 밥상, 건강한 밥상으로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주신 마산 기쁨몬테소리어린이집을 소개합니다.

우리원의 원훈은 ‘밝고 건강하게’입니다.

이에 아이들이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개원한지 20여 년 동안 꾸준하게 한살림에서 친환경 식자재를 구입하여 식사와 간식을 제공하고 있다보니 아이들이 편식하지 않고 항상 맛있게 잘 먹어 행복합니다.

먹거리뿐만 아니라 아토피에 좋은 편백나무와 황토로 실내벽면을 구성하여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고 자연부에서 실시한 공기질 검사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아 깨끗한 어린이집임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어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어 안심하고 아이들을 보육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살림을 통해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원훈처럼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쁨몬테소리어린이집(원장 배경희)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월영동 동아2차 아파트 209동 102호

T. 055-223-7135